반응형

킹덤 598화에서는 신이 조아룡을 내리치는 장면으로 막을 내렸었죠.

2019/04/24 - [만화] - 킹덤 598화: 리뷰- 조아룡 싹뚝썰기~

2019/04/17 - [만화] - "킹덤 597화" - 인상여가 멋지네..

이번 킹덤599화에서는 혹시 불사신처럼 살아나는 조아룡이 끝났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확실히 두 동강이 난 그림을 넣어주셨네요. 잘 가 조아룡 너도 쫌 멋있었다.

킹덤 599화

그리고 그 기세를 몰아 조아룡을 도와주러 오던 마남자 군을 쌈 싸 먹으려는 하료초의 계책이 시작되네요.

하료초: 나는 아직 배고프다. 쌈싸먹자

아화금은 손수 마남자군에 붙어 자신의 살을 내주면서까지 움직이지 못하게 봉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비신대가 마남자군을 측면에서 지근지근 밟아주면서 거의 절반가량 파고들었습니다.

킹덤 비신대
마남자군 반 괴멸상태

이렇게 신의 부대는 14일째가 되어 조아룡을 치고 마남자군도 절반가량 괴멸시키는 전과를 올렸습니다. 이제야 주인공이 빛을 바라네요.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ㅎㅎㅎ

그리고 그 전과는 왕전과 이목에게까지 보고가 되었으며 드디어 두 장수가 움직일 준비를 합니다.

 

 

 

그러는 사이 몽념에게도 그 소식은 전달되었고 다음날의 전투를 위해 몽념도 작전회의를 짜러 본진으로 향합니다.

킹덤 599

그러던 사이 전쟁에서 기력을 다 소진한 강외가 누워있는 신 본진으로 화면이 옮겨지는데요.

잘 자다가 갑자기 무언가 기척을 느낀 강외.

뭐지? 방난이라도 온 것이냐? 아님 너를 잡으러 너의 마을에서 누굴 보낸 거냐?

쓰러진 강외 회복 중
킹덤 599화 리뷰
킹덤 600 예상

두둥 ~ 목이 벌써 셋 날아가고 있고요.

미친 사냥개처럼 무서운 눈을 하고 있는 방난이 몽념이 없는 사이 몽념의 본진에 나타났습니다.

대단하다 강외 그걸 알아차리냐?

만화에서는 이날 커다란 사건이 발생한다고 했습니다.

킹덤 600화

아마 킹덤 600화 에서는 방난이 몽념의 진영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지 않을까 싶은데요.

큰 사건이 일어났다니 회의를 마치고 돌아오던 몽념과 무신 방난이 일기토를 벌일지도 모르겠네요.

다음 화가 무척 기대가 되는 599화의 마지막 컷이었습니다.

 

P.s 음..드뎌 600화 스포가 나왔네요. 몽념의 부하인 할아범은 죽는거 같고 옥봉은 다시 전장으로 돌아올 건가 보네요~~

킹덤 600 스포
킹덤 600화

반응형
Posted by 원피스 사랑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