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4/25 - [만화] - 원피스 941화: 오토코 정체는 - 다이묘딸?

2019/04/19 - [만화] - 원피스 940화: 패기 실패..현아 도와줘!

 

만화를 보시지 못한 분들을 위한 원피스 942화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원피스 941화에서는 오토코가 아빠를 구하겠다고 조로와 함께 나섰지요.

오토코의 아빠는 하쿠마이란 항구도시의 다이묘였답니다.

그리고 이름은 시모츠키 야쓰에이란 사람입니다.

그리고 첫화면은 오코코 아빠의 과거 장면이 나옵니다.

정말 젊었을적 이네요. 그리고 코즈키 오뎅과는 막역한 사이로 주로 오뎅을 가르치면서 때려주는 역할을 하네요.

 

젊었을 적 야쓰에이

그리고 오뎅 이전에 코즈키가의 후계자가 될 수 있을 만큼의 인덕을 쌓고 있었네요.

오뎅은 얼굴이 아직 나오지 않아서 저렇게 눈과 형태만 보이게 그려 놨네요 ㅎ

코즈키 오뎅

그리고 다시 처형장으로 화면전환 합니다.

에비스쵸에서 인기 있던 야쓰에이의 죽음을 막으려 함께 생활했던 거지들과 그 이전에 알고 있던 시민들이 몰려드네요.

 

원피스 942

그리고 야스에이는 오로치를 자극하고 오로치는 화가 머리끝까지 난 상태로 처형장에 도착합니다.

원피스 942화

이때 야스에이는 계략을 하나 만들어내는데요. 자신의 죽음으로 들통났던 계획을 원점으로 되돌리려 합니다.

오로치가 겁이 너무 많은 나머지 야스에이가 거짓으로 만들어 놓은 문장을 진짜로 알고 많은 사람을 잡아놓았다고 겁쟁이라고 놀립니다.

이에 오로치 병사들은 오로치가 겁이 너무 많다고 이렇게 잡아놓은 시민들을 어떻게 할 거냐고 걱정하고요.

 

원피스 만화

 

그렇게 오로치를 자극하고 오로치가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형이 집행됩니다.

 

 

 

오토코는 미처 도착하지도 못했는데 ㅠㅠ

원피스 943화 예상

그렇게 총탄에 숨을 거둔 야스에이 주변에 사람들이 자꾸 웃습니다.

오토코도 계속 웃기만 하네요. 너 뭐냐.....

거기에 조로가 화가 많이 났네요.

사람이 죽었는데 웃기만 한다고.

분노하는 조로

 

어라!!! 근데 반전이 있습니다.

에스비쵸 사람들이 늘 웃었고 오토코가 계속 웃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오로치와 카이도가 가져온 smile 열매 때문이랍니다.

헉... 오해해서 미안하다 오토코야.. 뭐 이런 애가 다 있나 했는데 이유가 있었구나 ㅠㅠ

 

원피스 943

마지막 컷을 보니 조로가 분노할 거 같네요.

 

그래서 원피스 943화에서는 조로가 나설 거 같아요. 화면 전환해서 루피나 빅맘이 나올 수도 있고요.

 

조로가 한바탕 휘저어줬으면 좋겠다. 다 썰어버려라..

 

아참!!! 943화는 또 휴재라고 하네요...

 

2주 후에 뵙겠습니다. 꾸벅~~

 

반응형
Posted by 원피스 사랑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