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29 - [만화] - 킹덤601화:리뷰-폭풍전야

2019/05/07 - [만화] - 킹덤 599화:리뷰-마남자 쌈 싸먹기~)

2019/04/24 - [만화] - 킹덤 598화: 리뷰- 조아룡 싹뚝썰기~

 

킹덤 599화에서 방난이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킹덤 600화에서는 방난이 등장하자마자 살육을 벌이고 있습니다.

무신이라고 하지만 혼자 단독으로 쳐들어가서 저렇게 무 자르듯 사람을 썰어버리다니...

뭔가 밸런스가 맞지 않네요.

 

킹덤 600

부장 할아범이라는 몽념의 충신이 나오는데 이미 한 대 맞으시고 쓰러져 계시는군요.

몽념을 어렸을 적부터 키워와서 유달리 몽념을 생각하시는 할아버지 부장님이시군요.

 

킹덤 600화

몽무가 부장 할아버지에게 맡아서 키워달라고 대놓고 말하고 부장은 몽념이 너무나 귀여워 어쩔 줄 몰라하네요. 속옷만 입은 몽념 귀엽네요. 여자옷을 입혀도 예쁠듯 ㅎㅎ

 

킹덤600

몽념은 자라면서 부장 할아버지에게 이런 일 저런 일 다 시켜 먹네요.

그러면서 제일 좋아하는 건 할아범이라고 말하고 둘의 사이가 부자지간보다 더 좋아 보입니다.

뭐 실질적인 부자지간이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킹덤600화

그런 몽념을 지키기 위해서 죽어가는 몸을 이끌고 방난에게 다가가 방난을 찌르는 데 성공합니다.

이미 눈의 초점은 잃은 듯하네요.

방난은 당황하고....

 

킹덤 600리뷰

 

뒤이어 상황을 깨달은 방난이 화를 내면서 부대장 할아버지에게 칼을 겨누고

이 상황이 자신의 마지막이라는 것을 깨달은 부대장 할아버지는 몽념과 같이 지낼 수 있어서 그동안 너무 행복했다고 되뇌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려는 찰나...

 

킹덤60

방난의 무지막지한 창이 날아들며 부대장 할아버지를 반토막 내 버리네요.

나쁜 방난 놈... 지가 먼저 공격했으면서

 

킹덤 방난

순간 뭔가 직감한 몽념...

작전회의를 중단하고 바로 자신의 부대로 달려가겠다고 합니다.

 

 

 

 

킹덤 몽념

이어 신의 부대가 있는 곳으로 화면은 전환되고 하료초는 드디어 왕전에게서 처음으로 전략이 도착했다며 신에게 전략  설명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바로 날이 뜨자마자 비신대가 이목을 향해 돌격하라는 것.

왕전의 부대도 동시에 이목을 타격한다고 하네요.

만화 킹덤

 

그러는 사이 조 군에서는 요운이 일어나고, 자신도 전투에 참전하겠다고 말합니다.

뒤이어 옥봉이 등장하면서 킹덤 600화는 막을 내립니다.

 

킹덤601화

킹덤 601화에서는 이목에게 향하는 비신대를 볼 수 있을 것 같고요.

자신의 충신이자 아버지와 같은 부장 할아범을 잃은 몽념의 분노와 슬픔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601화는 휴재라서 2주후에 뵙겠습니다.

이상 킹덤 600화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피스 사랑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