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18 - [만화] - 베르세르크 358화: 전쟁의 승리

2019/04/28 - [만화] - 베르세르크 359화: 그리피스 변화 예고?

 

베르세르크 코스프레 사진이 있길래 모아 봤습니다.

 

가운데는 여자 가츠인 것 같은데.... 예쁘시네요 ㅎㅎㅎ

 

 

주로 모을 때 예쁘신 분 위주로 모았습니다. 그리피스 여자버전.

 

 

응? 여자인 줄 알았는데 남자인가??... 아~ 인물이 다르네요. ㅎㅎ 이분은 남자네요.

워낙 여성스럽게 생겨서 퍼왔는데... 그리피스에 가장 적합할지도...

 

 

여성 가츠 남성 가츠, 여성 그리피스, 남성 그리피스 ㅎㅎ

가츠 역할하신 여성분 몸매가 딱 가츠에 적합해요 ㅎ

 

시르케

 

시르케로 분한 여성분이시네요. 매우 잘 어울리십니다.

 

 

 

 

여자 마왕 중 한 명인데 이름을 잊어버렸네요.

꽤나 잘 어울려요.

 

 

캐스커라고 하시는데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약간 맹렬함이 부족한 듯

 

그리고 이건 가츠의 장비입니다.

수제로 만들었다고 하고요

전체 갑옷의 가격은 무려... 80만 원이네요 ㅎㅎ

만드신 분도 대단하고 사신다면 더 대단하겠네요 ㅎㅎ

 

 

이건 가츠의 대검입니다.

이것도 20만 원 정도 되는군요.

수제로 만드셨는데 한 손으로 드시다니... 나무인 걸까나...

 

베르세르크 너무 늦게 나와서 다음화 나올 때까지 이런 거나 보고 버티는 수밖에 ㅜㅜ 

 

반응형
Posted by 원피스 사랑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