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년 전 회사 상사 한 분이 엄청난 악담을 하셨습니다.

 

원래 나이보다 10년은 늙어 보인다고 하셨습니다.

 

아무리 농담이라고 하지만 굉장히 불쾌하였습니다.

 

 

그래서 스스로를 돌아보았습니다.

 

거울을 통해서........

 

30대와 40대의 차이가 무엇일까 한참을 인터넷을 찾아보며 연구했습니다.

 

제가 뭐든 한 번 빠지면 깊숙이 팝니다.

 

피쉬콜라겐 효능

 


그래서 결론은 콜라겐의 부족과 피부 근육의 노화였습니다.

누가 뭐라 하든 노화된 피부의 해결책은 무조건 피부과입니다 ㅠ ㅠ

 

그러나 저에겐 돈이 없습니다 ㅎㅎ

주식으로 다 날아갔습니다 ㅠㅠ

 

그래서 선택한 방법은...

안면근육 운동과 함께 저분자 콜라겐을 복용하기로 하였습니다.

 

피쉬콜라겐 효과

 

"아에이오우" 하면서 최대한 눈가의 근육을 움직여주는 것만으로 안면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침마다 합니다. ㅎㅎ

 

또 피쉬콜라겐 효능을 찾아봤더니 장기간 복용하면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신문에서 봤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선택한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양도 충분한 아래의 피쉬콜라겐 가루였습니다.

 

피쉬콜라겐 추천
피쉬콜라겐 후기

 

 한 스푼씩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하면 된답니다.

 

 보통 택배 포장 안에 스푼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답니다.

 

피쉬콜라겐 먹는법
피시콜라겐 효능

 

저는 차를 마신 후 남은 일회용 컵을 이용해서 물을 조금 담아 타서 먹습니다.
제가 근무 중인 곳에 여직원들이 많아 시음시켜주었는데 대부분 아무 맛이 없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다만 냄새는 살짝 비린내가 난다고 하였습니다.
물고기 가루니 비린내는 어쩔 수 없습니다.ㅎㅎ
참고로 비타민C를 함께 복용하면 흡수율이 높아진답니다.

 

 

 

피쉬콜라겐 부작용


그리고 고주파 자극기를 이용하면 좀 더 효과가 있다는 말을 들은 것 같습니다.
저도 120w짜리 고주파 자극기가 있지만 육아로 사용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피쉬콜라겐 50대

 

그리고 1년 6개월 동안 얼마나 좋아졌는지 물어보신다면...
대답은 안 하는 것보다는 낫다입니다.


눈에 띄는 변화 양상은 거의 느낄 수 없으며 다만 기존 피부의 처짐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복용하신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이 남자임에도 그동안 피부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듣곤 합니다.
하지만 피부가 좋아진다는 홍삼도 복용하고 있고 술도 좀 줄이고 이러한 복합적 요소가 있기에 꼭 피쉬 콜라겐만으로 피부가 좋아졌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간혹 "나는 늙는데 너는 왜 그대로이냐?"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있기도 한데 제가 피쉬 콜라겐 먹는 걸 보시곤 "콜라겐 먹어서 그러나?"라고 되물으시곤 합니다.

 

그러고 보면 효능이 있긴 한가 봅니다. ㅎㅎ
참고로 피쉬 콜라겐은 관절염과 고혈압, 동맥경화에도 좋은 식품이니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그냥 복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쉬콜라겐 복용의 부작용으로는 너무 많이드시면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고 생선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상 내 돈 주고 산 피쉬콜라겐 복용 후기입니다.!!

 

2019/06/09 - [약, 건강] - 피부 좋아지는 방법:내 피부에 맞는 음식 먹어요~~!!

2019/06/08 - [약, 건강] - 여름철 피부관리:방콕~

 

반응형
Posted by 원피스 사랑방
: